아이패드 에어 ios 12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아이패드 한 번 충전으로 최대 몇 시간 사용이 가능한지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텐데 최대 10시간까지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고 더 빨라진 와이파이로 인터넷을 이용하거나 다운 받을 때 빠른 속도로 일처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구성품을 사용하면 훨씬 쉽게 작동이 가능한데 케이스, 헤드폰, 스피커 등의 악세사리를 함께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ios 12 추가적으로 확실히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아이패드 다른 기능들은 생각하지 않는다고 해도 너무 마음에 들고 요즘은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시대이고 애플의 제품이 트렌디한 제품들을 많이 내놓아서 사회 전반적으로 애플의 디자인을 따라서 제품들을 만들어내고 무엇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데 거기다가 성능까지 최고급이니 아주 좋습니다.
아이패드 12.9인치 엄청나게 커서 정말 노트북이랑 별로 차이가 없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는데 물론 휴대를 하고 다닌다면 크기가 크기 때문에 걱정일 것 같지만 그래도 노트북보다는 가벼운 사이즈이고 스마트폰이 크지 않기 때문에 집에서 영상을 보거나 무엇인가를 할 때도 큰 화면이 좋을 것 같아서 이것으로 구매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응원하는 야구팀을 고르고 좌석을 선택하면 가상 모바일 티켓이 발권된다고 합니다. 예매 시 좌석에는 백화점 상품권, 아이패드 프로, 공식유니폼 등 즉석 경품이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이번 WWDC는 온라인상에서 진행됐다고 합니다.
맥루머스 등의 주요외신들은 밍치 궈 TF인터내셔널증권 애널리스트의 자료를 인용해 미국정부의 계획대로 애플이 앱스토어에서 위챗을 제거해 미국뿐만 아니라 모든 국가에서 이 메세징앱을 이용할 수 없게 하면 30% 가량 아이폰 판매량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했다고 합니다. 애플이 위챗 이용을 금지할 경우 아이폰 판매가 줄어들 전망이다 텐센트애플이 이를 제거하면 중국에서 애플 기기에 대한 인지도도 하락해 에어팟, 아이패드, 애플워치를 포함한 애플 기기의 판매량도 15~25% 감소할 것으로 예측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최근 미국과 중국의 갈등이 계속되는 한 애플의 중국 매출 성장률이 이전처럼 상승세를 유지하기 힘들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에어 ios 12 외에도 오는 5월 애플 엔지니어들이 중국을 방문해 디자인을 마무리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LG유플러스에서 개통된 애플 제품(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을 이용하는 고객은 화면이 깨지거나 파손됐을 때 휴대폰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수리비용의 전액을 부담해야 했다고 합니다. 이미 휴대폰보험에 가입한 고객도 동일하게 할인 받을 수 있어 고객이 부담하는 금액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맥에서는 휴식 시간 바탕화면 표시 단위 변환기 창 관리자 기능이, 윈도에서는 앱 닫기 단위 변환기 윈도 온 탑 기능이 추가됐다고 합니다. 패러렐즈 액세스6는 아이패드,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로 최대 5대의 PC 또는 맥 컴퓨터에 원격 접속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